본문 바로가기

그 밖의 세상

자예드 만수르 방한 이유는 "안다에게 물어보라" ?

728x90


지난 21일 자예드 만수르가 한국을 떠난 사실을 전하며, 그의 방한 목적을 묻는 기자의 질문에 "(한국인 가수) 안다에게 물어보라"고 답했다고 했다.


자예드 만수르는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시티 구단주인 셰이크 만수르 빈 자예드 알 나얀의 첫 번째 아내 사이의 첫 아들로 알려졌다. 셰이크 만수르가 90년대 중반 결혼했으며 현재 47세인 것을 고려했을 때, 자예드 만수르의 나이는 20대로 추정된다. 



자예드 만수르의 아버지 셰이크 만수르는 아랍에미리트의 부총리이자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의 왕자, 그리고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시티 FC의 구단주다. 

셰이크 만수르는 맨체스터 시티 구단주가 된 후, 국내에서 ‘만수르’라고 불리며 친숙한 이미지로 자주 거론됐다.


셰이크 만수르는 ‘2014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72인’에서 37위에 선정됐다. 

뿐만 아니라 그는 국제 석유투자 회사 회장, 영국은행 바클레이와 벤츠의 제조사 다임러의 최대 주주로 포르쉐와 폭스바겐 등 자동차 회사의 주주로도 유명하다.



앞서 지난해에는 셰이크 만수르 가족 중 한 명이 한국 여성 가수 안다에게 청혼하고 구애하고 있다는 소문이 국내에 보도되기도 했다. 이번 방한에서 자예드 만수르가 안다에게 청혼을 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다. 이에 안다 소속사 에스팀 측은 "소식을 접하고 알아보고 있다. 확인되면 말씀 드리겠다"고 신중한 태도를 취했다.



한편 1991년 생으로 26세인 안다(ANDA)는, 지난 2012년 안다미로라는 이름으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2015년부터는 안다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재개, 지난해 F/W 서울패션위크에서 모델로 활동했고, 최근 4번째 싱글 앨범 '택시'가수 활동 역시 이어가고 있다.


한편 아랍에미리트는 일처다부제를 허용하는 나라로, 셰이크 만수르의 부인은 두 명으로 알려졌다. 첫째 부인은 대외 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


로그인 안 해도 누를 수 있는 ♡공감을 눌러 주시면 제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