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 '맛집' 저 '맛집'

[대학로맛집] 저렴하고,맛있고,즐겁고...찜요리

728x90


4~5년 전에 방문 했던거 같은데, 아직 인기있는 맛집인것 같습니다.^^

오늘은 젊음의 거리..

대학로에 고고씽  ^^

 

공연도 하나 볼까 했지만, 조금 늦게 식사를 시작한 지라...ㅋㅋㅋ

그냥 식사만 했지만, 그래서.....작정하고 다~~ 먹어보리라...하고 출발 했습니다.^^

 


좌측 주차타워에....가지런히(?) 주차를 하고....

길을 걸어서는데....ZZim마니... 라는 상호가 보입니다.^^

 

 

길 옆으로 밝은 불빛이 준비되어 있어...........들어갈 때 기분 괜찮았구요.....

출입문을 열고...안으로 들어갔습니다.^^

평일 저녁의 모습!!

손님들이 적당히 계셨구요....

 

 

한옥집을 개조하여 지었는지...내부 인테리어도.....

한식 분위기로....잘 꾸며 놓았습니다.^^

 

 

가장 먼저 반겨준...계란찜..^^ 짜지않고 싱겁지도 않고.....적당히 간이 된 상태였구요....

야채 샐러드로...살짝 입맛을 돋군 후...

 

 

가장 일반적인 찜마니 등뼈찜을 시켰습니다.^^

물수건으로 깨끗이 청결하게...손도 닦구요..ㅎㅎ

 

 

짠짜라자~~~안....^^

감자탕 같기도 한...등뼈찜...ㅎㅎ

은근히 살이 많이 붙어 있는지라....손으로 잡고..뜯으면....심심치 않게....

씹을 거리가..솔솔 나왔습니다.^^

 

 

어느 놈이 살이 많을까~~~~ ^^ 곰곰히 살펴 먹으면서.....

어느새 바닦을 보이고 있네요~ ㅎㅎ

 

 

많은 맛을 느껴보려고....작은 사이즈로 줄줄이 시켰습니다.

그리하여...이번에 먹어본 것은...

'매운등뼈' !!!

매콤하네요~ㅋㅋㅋ / 다 먹고 나서...... 공기밥 비벼서 먹고 싶다는 생각이 굴뚝 같았는데...

다른 맛도 보기 위해.....

참고 참고 또 참고~~~~^^

 

 

저 빠~알간 양념 국물 보이시나요?

정말 밥 한공기 삭삭~ 비벼서....먹으면 ...... 으~~~~~~~~~~ ^^

 

 

공기밥은 나중으로 돌리고...

'와인숙성등뼈숯불구이'를 주문 했습니다.^^

찜과는 정말 확연히 다른 부류의....ㅋㅋ

이번 역시....손으로 단단히 잡고............슥슥슥슥.... 먹어 나갔습니다.^^

 

 

함께 나온 감자랑 같이 먹으니....더욱 좋았습니다.^^

바로 이때~~~~등장한....

'망고칵테일막걸리'....ㅋㅋㅋ

한모금 살짝 먹어봤는데...

어찌나 잘 넘어 가던지.......달달한게...술 못하는 분들도....

CALL~~~^^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앗~~~ 다음으로 맛 본 것은.....

커피맛(?)이 나는 막걸리..........한옥집에서 먹는 퓨전 막걸리들...^^

처음 먹어보는 것이였는데....걸죽한것이 좋았습니다.

식사 때 빠져서는 안되는 탄산 음료수도.....함께 시켰구요.^^

 

 

한텀 쉬어 가려...화장실에 가봤더니.....

역시 특이했습니다.~~~~그냥 뭐 설명함이 부족한데...암튼 특이했습니다.

들어올때 손님들이 있어...못 찍었지만....중앙에 단체석이 맘에 들게 배열되어 있었습니다.^^

담엔 꼭 이용을...ㅎㅎㅎ

 



아직 두가지가 더 남았는데...

 1. 묵은지 등뼈

 2. 두부김치

읕~~~~~~~~~~~~~~~~~~~~~~~~~~

두부김치 정말 먹고 싶었는데........

등뼈가 다 떨어 졌다 하네요~~~^^

오늘 손님이 많이 오셔서...........재료가 다 떨어 졌다 합니다.

읔~~ㅎㅎ

 

그래서~~~~~ 점심만 주문 가능하다는.....

 1.라면

 2.덥밥

 3.냉면

을 시켰습니다.

4명이서 너무 많이 먹는다... 생각하실지 모르지만, 작은것들로 시켜서.....그리 많은 양은 아닙니다.^^;;

 

 

시원한 냉면이요 냉면~~~~ ㅎㅎ

 

 

 

두가지를 못 먹어 아쉽웠지만, 맛있는 등뼈라면을 먹어 봤구요....

그래서 대략 만족입니다.^^

 

위치는 ...혜화역...3번과 4번 사이에 길로 쭈~욱 들어가시면....좌측에 있습니다.^^

저렴하게....마음껏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대학로 맛집..강추!!!^^

 


로그인 안 해도 누를 수 있는 ♡공감을 눌러 주시면 제게 큰 힘이 됩니다.